<사진제공=건우>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건우는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오스틴에어의 한국 공식 런칭 2주년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증정 행사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오스틴에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5만원 상당 프리필터 2개와 필터 30% 모바일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오스틴에어가 입점해 있는 전국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백화점과 AK프라자 및 대리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또한 오스틴에어 공식 블로그에서 2주년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등에 행사 내용을 공유하면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 HM200 모델과 LED 마스크,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오스틴에어는 미세먼지는 물론 새집증후군 , VOCs 등에 특화된 고성능 복합 필터가 장착돼 있어서 건강한 생활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한 가지 목적(For One Purpose)을 위한 공기청정’ 기능에 충실한 미국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건우 담당자는 “미국과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가 한국 시장에서도 인정받아 2주년을 맞이하여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