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쿠빙스>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글로벌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하는 '2018 서울 카페쇼'에 참여한다.

쿠빙스는 이번 카페쇼에서 쿠빙스 업소용 착즙기(CS600KC)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에너지키친의 경미니 대표와 워밍업 아카데미의 고은미 원장이 쿠빙스 부스(A613)에서 원액기를 활용한 착즙 주스 레시피에 대한 팝업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쿠빙스 관계자는 "디톡스 전문가가 진행하는 세미나인 만큼 예비 창업자들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특별한 주스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유용한 세미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카페쇼 참여에 앞서 쿠빙스는 1일부터 전시회가 종료되는 11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선착순 20명에게만 적용되는 이번 행사는 전시회에서 제공되는 특가와 동일하게 적용하며, 이와 함께 프리미엄 사은품 증정, 카드사별 무이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엔유씨전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쿠빙스 관계자는 "카페 창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커피 외에 다양한 카페 메뉴를 만들고 싶은 점주들에게 실제 착즙 주스 메뉴를 구성할 수 있는 생생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번 카페쇼에서 쿠빙스 부스를 방문하면 4일간 착즙주스 레시피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이니 유익한 시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