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펀컴퍼니>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이펀컴퍼니는모바일 MMORPG ‘오크’의 종족별 컨셉 스킬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펀컴퍼니에 따르면 ‘오크’는 광활한 오픈월드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4가지 종족과 108개의 직업이 등장할 정도로 자유도가 높으므로 다채로운 전투와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오크’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는 국내 유명 성우의 더빙을 더했다.

회사측은 ‘오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도 탄탄하게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자신의 캐릭터가 가진 직업과 스킬을 다양하게 조합하면서 육성하면서 길드 경쟁 시스템인 점령전에 참여하거나 거대 보스를 사냥하는 레이드를 다른 이용자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3개 세력이 다투는 분쟁을 통해 끊임없이 전투에 빠져들거나 낚시와 요리, 채광과 같이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휴식을 경험할 수도 있다.

29일 공개된 ‘오크’ 종족별 컨셉 스킬모션 영상에서는 각 종족의 대표적인 직업과 스킬을 시전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날렵한 움직임을 보여주는 오크 거너부터 번개 속성의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는 휴먼 마도사, 탄탄한 방어력을 자랑하는 드워프 전사, 거대한 배틀액스를 휘두르며 상대를 제압하려는 엘프 파이터의 모습들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오크 속 종족의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는 컨셉 스킬모션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이번 영상을 즐기면서 오크를 확인하고 키우고 싶은 종족을 미리 선택해보는 것도 재미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하시는 분들께는 푸짐한 선물도 드릴 예정이니 많이 관심갖고 참여해주시고 게임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