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펄어비스>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펄어비스는 할로윈을 맞이해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우선 검은사막 모바일은 할로윈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로 단장했다. 으스스한 배경음악과 밤으로 고정된 날씨, 그리고 마을 곳곳에서 할로윈의 흔적들을 찾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할로윈 데이를 더 풍요롭게 만들어줄 인 게임 이벤트 7종, 공식카페 이벤트 2종이 시작됐다.

할로윈 기념 스페셜 던전이 생성됐다. ‘할로윈 던전’은 보스 스푸크가 나오는 이벤트 던전이다. 공략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스푸크의 가면’이 지급된다. 이 가면을 모으면 정해진 수량에 따라 할로윈 관련 11종의 조경물과 신화등급 응축된 검은기운, 블랙스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16일까지 매일 접속만 하면 블랙펄, 전투 플러스 3일, 신화등급 응축된 검은기운 상자 등의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외에 마녀 모자 수집, 호박 수확, 핫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 이벤트로 할로윈 관련 스크린샷, 할로윈 흑정령 팬아트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고도 전했다. 선정된 이용자는 검은사막 모바일 선물 세트(10명), 문화상품권(60명)을 수령받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