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IT·과학 콘텐츠
게임빌, '빛의 계승자' 월드 레이드 대규모 업데이트… 신규 보스 3종 공개
<사진제공=게임빌>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월드 레이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레이드 보스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전했다.

게임빌에 따르면 강력한 전투력을 갖춘 숲의 군주 ‘바스티유’, 불의 군주 ‘루시엔’, 물의 군주 ‘라그나’가 등장해 치열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각기 다른 세 가지 속성의 월드 보스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5인 서번트 조합의 전략성이 중요해졌다.

신규 아바타들도 추가돼 가장 활용도 높은 캐릭터인 ‘하이데’의 아바타와 ‘르노어’, ‘모르두’, ‘샬롯’ 등 총 6종의 아바타가 핼러윈 시즌을 맞아 오싹하고 공포스러운 아바타로 새롭게 등장했다고 덧붙였다.

또, 신규 5성 서번트 캐릭터인 ‘블라바츠키’가 처음으로 등장한다고도 말했다. 장비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변환석 시스템과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는 친구 초대 기능도 추가됐다.

유저들과 꾸준히 소통하는 운영을 바탕으로 보상 확대 및 캐릭터 밸런스도 세밀하게 진행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유저들에게 5성 확정 소환권 2장, 전설 소환석 2장 등 풍성한 2+2 보상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오복음 기자  perpect_knight@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