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할로윈 온팩 콘셉트 사진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에너지음료 ‘핫식스’를 앞세워 할로윈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27일 저녁 6시부터 12시까지 이태원에서 ‘할로윈 핫페스타’ 프로모션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문화 축제로 자리잡은 할로윈데이에 주목해 이슈 선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자 기획됐다.

핫식스 할로윈 핫페스타 프로모션은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됐다. 마녀와 드라큘라가 공중에 떠서 아찔한 순간을 연출하는 ‘무중력 퍼포먼스’와 할로윈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좀비 캐릭터로 구성된 ‘핫식스 할로윈 군단’ 등을 이태원 거리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무중력 퍼포먼스, 핫식스 할로윈 군단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핫식스 피주머니 및 할로윈 핫페스타 클럽 파티 입장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태원 10개 매장 내 테이블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핫식스 이벤트’를 펼쳐 핫식스 변온컵, 야광 삼지창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 하이라이트인 ‘핫식스 할로윈 핫페스타 클럽 파티’는 이태원 아울라운지 클럽에서 밤 8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팔로알토, 이동민 등 힙합 가수 6명 공연과 DJ 파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할로윈데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할로윈 시즌에 맞춰 핫식스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였다. 할로윈 파티 소품, 박쥐 캐릭터가 온팩된 오리지널 2종과 드라큘라와 마녀 캐릭터를 입힌 자몽 2종 등 총 4종이다. 패키지 하단에 ‘해피 할로윈’ 문구를 넣어 할로윈 느낌을 살렸다.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브랜드 담당자는 “핫식스 할로윈 핫페스타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새롭고 즐거운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향후에도 프로모션을 통해 할로윈과 핫식스 브랜드와 연계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