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여기어때가 전국 펜션 1400여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전을 연다.

여기어때가 선보이는 기획전 ‘펜션을 깎다’는 유명 펜션 이용요금을 31일까지 할인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펜션은 1400곳으로 경기·인천과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제주 등 전국에 분포돼 있다. 기존 숙소예약 채널 최저가 대비 최대 12% 저렴하게 선보이고 사용자가 보유한 할인쿠폰의 추가 사용도 가능하다. 각 상품의 투숙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여기어때는 전문 숙소 큐레이터들이 꼽은 인생 숙소도 소개한다. 오는 31일까지 마련되는 기획전 ‘히든숙박을 소개합니다’는 호텔과 펜션, 게스트하우스를 다양한 부가혜택과 함께 할인하는 행사다.

다락휴 여수 바이 워커힐,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제주 캠퍼트리 호텔&리조트, 힐튼 경주,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등 숙박시설이 참여하며 투숙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여행고수들이 찾아 다니는 매력있는 국내 숙소를 선별했다"면서 "할인 가격과 룸 업그레이드로 만족감 높은 가을여행 준비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