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인터파크와 제휴하고 항공권 판매 사업을 시작하고, 론칭 기념으로 괌 노선 최대 20%, 이외 모든 노선 15% 할인한다. <사진제공=하나카드>

[이뉴스투데이 김민석 기자] 하나카드는 인터파크와 제휴하고 항공권 판매 사업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항공권 판매 사업을 축적된 고객 빅데이터 분석 결과, 해외여행 활성화와 항공권 직접 구매 니즈가 높다는 것에 착안해 시작했다.

하나카드는 항공권 구매 시스템을 구축하고 홈페이지와 11월 오픈 예정인 부가서비스 전용 모바일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라이프 머스트 해브(Life Must Have)'에서 날짜, 항공사, 가격, 경유 여부 등 필터링으로 원하는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하나카드 고객은 특가 항공권, 땡처리 항공권, 수시 할인 이벤트 등으로 항공권을 구매 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이번 항공권 판매 사업 론칭 기념 이벤트를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하나카드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예약하면 괌 노선 최대 20%, 괌을 제외한 해외 전노선은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상담센터에선 이벤트 내용 및 일정 변경 등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배승완 하나카드 피비즈(Fee-biz) 사업부 과장은 "카드업권 경영환경 어려움을 해결키 위한 신규 부가 사업을 기획하는 과정에서 당사 고객의 축적된 데이터를 분석해 항공권 구매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신용카드 서비스와 부가 서비스를 발굴해 고객 만족 시킬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