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사인 ‘Dr. William McGillivray’가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스킨수티컬즈>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항산화 전문 프리미엄 &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14일 오후 역삼동 라움에서 피부과 전문의들과 함께 ‘마스터 피지션(Master Physician)’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마스터 피지션 행사는 스킨수티컬즈의 고효능 스킨케어 프로그램과 어드밴스드 클리니컬 스파(Advanced Clinical Spa)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피부과 화장품 시장의 혁신과 미래’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이 날 행사에는 60여 명의 피부과 전문의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바른 스킨케어 방법에 대한 연구를 공유하고, 국내 피부과 경영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플랫폼 관련 강연도 진행됐다. 

특히, 스킨수티컬즈의 고효능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해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캐나다 스킨수티컬즈 플래그십 피부과 ‘프로젝트 스킨’의 대표 맥 길브레이 박사가 직접 본인의 경험과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도 가졌다.

스킨수티컬즈의 케어 프로그램은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을 이용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는 명제 하에 탄생한 고효능 스킨케어 솔루션이다.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관계자는 “스킨수티컬즈의 첨단 피부 과학과 피부 건강에 대한 전문가들의 지식을 공유하고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제품의 효능과 스킨케어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향상시키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