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SK스토아가 오는 14일, ‘렌탈하라, The Call’ 이라는 원데이 렌털 특집전을 진행한다. 특집전에서는 올 한 해 SK스토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 렌털 상품들을 선보인다.

14일 하루 동안 총 8번의 편성으로 진행되는 특집전은 ‘안마기, 정수기, 음식물 처리기, 타이어’ 등 가정에서 자주 사용되는 생활 친화적인 상품들로 구성했다. 

우선, SK스토아 렌털 상품 1위 정수기 브랜드인 ‘쿠쿠 정수기’를 비롯해 맷돌형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로 전기료 부담을 없앤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 ‘스마트 카라’, 140개국에 수출하며 타이어 부문에서 글로벌 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넥센 타이어를 선보인다.

안마의자 렌털을 최초로 도입해 업계 판도를 바꾼 ‘바디프랜드’ 제품을 오전, 오후 각각1번씩 총 2차례 방송을 진행해 원데이 렌털 쇼로서 눈도장도 찍는다는 계획이다.

SK스토아는 특집전에 맞춰 풍성한 고객 혜택도 준비했다. 각 방송 상담 고객에게 기프티콘(스타벅스, 롯데리아, 던킨도너츠 등)을 100% 증정할 계획이며 이 중 6명을 추첨해 총 현금 1000만원의 경품 당첨 기회도 제공한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가정에서 가장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제품군’으로 구성된 렌털 특집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원데이 특집전을 기획하고 고객들에게 합리적 소비 문화를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