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즈앤트리>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착한 성분으로 피부의 경험을 바꾸다'라는 캐치프레이즈의 이즈앤트리(ISNTREE)가 10월 5일 서울 코엑스 롯데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 코엑스점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지하 층에 위치해 있으며, 강남구 복합 쇼핑 센터에 위치한 면세점으로 알려져 있다.

이즈앤트리는 코엑스 롯데면세점에서 주요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히아루론산 토너’ ‘히아루론산 딥 모이스춰 마스크’ 와’히아루론산 아쿠아 젤크림’ 의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여기에 최근 출시한 신제품 ‘히아루론산 워터 미스트’,’ 리얼 로즈 카밍 마스크’ 등 총 10개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즈앤트리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매장 전 구매고객에게 히아루론산 토너 30ml 를 증정하는 오픈기념 이벤트를 다음달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즈앤트리 관계자는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을 통해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 소비자들이 이즈앤트리의 다양한 제품을 더욱 더 쉽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앞으로도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한 고객과의 접점 강화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즈앤트리는 지난해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 ‘랄라블라(구 왓슨스)’에 입점한데 이어 최근에는 ’롭스’, 이마트 ‘삐에로 쑈핑’ 코엑스점, 동대문점에 연달아 입점하며 유통채널을 넓히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