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네오스 송파 직영점'<사진제공=현대리바트>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현대리바트가 8일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사무용 가구 전문 전시관 ‘네오스 송파 직영점’을 오픈했다.

리바트 네오스 송파 직영점은 지상 2개층(3~4층) 1000㎡ 규모로 준공됐다. 사무용 책상과 의자, 파디션 등 500여개 오피스용 제품들을 전시·판매한다. 전시장 3층은 ‘리바트 네오스’와 ‘리바트 체어스’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스마트 오피스’ 콘셉트 쇼룸으로 꾸며졌다. 4층은 소규모 사무실에 적합한 실속형 사무가구 브랜드 ‘리바트 하움’ 주요 제품이 전시된다.

현대리바트는 스마트 오피스 쇼룸을 통해 외근 비중이 높은 영업직, 넓은 공간이 필요한 설계직군 등 업무별 특성에 맞는 사무용 가구 구성 예시를 고객에게 직접 선보인다. 오피스 인테리어에 대한 종합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리바트는 2021년까지 사무용 가구 전체 매출을 연매출 기준 1000억원을 달성을 목표로 정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리바트 네오스 송파 직영점은 현대리바트가 스마트 오피스 콘셉트 쇼룸을 선보이는 첫 번째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사무 공간 구성에 대한 종합적인 컨설팅 서비스가 가능한 영업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