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트라이그람스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가수 더보이즈 등이 출연해 중소기업 활성화 및 지역 일자리 창출을 기원하는 K-POP 공연인 ‘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이 오는 11월 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에는 가수 빅뱅의 승리와 비투비, 몬스타엑스, 펜타곤, 더보이즈, 에이데일리가 출연하기로 해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졌다.

특히, 융합 쇼핑몰 우고스를 운영 중인 ㈜트라이그람스코리아가 중소기업 우수 상품 홍보 및 판매를 목적으로 공연 주최를 맡아 ‘2018 판타지아 슈퍼 콘서트 in 부천’이 더욱 의미 있는 콘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찬고 대표는 “우수 중소 기업의 상품 홍보가 잘되고, 상품 판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 자연스럽게 일자리도 함께 만들어진다”면서 “시급 문제 및 상품 홍보 방법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는 중소기업과 상인들의 문제점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서 공연 주최에 뜻을 함께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2018 판타지아 슈퍼 콘서트 in 부천’의 티켓 배부처는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링크이며, 잔여 티켓 배부는 우고스 쇼핑몰에서만 진행한다. 

한편, ‘2018 판타지아 슈퍼 콘서트 in 부천’은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부천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며, 우고스와 ㈜아인스월드가 주최하고 ㈜클라이믹스가 주관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