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알바몬>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알바몬은 여행지원금과 취미박스를 제공하는 개강 이벤트 ‘모니야 놀자’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5일까지 알바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대학생에게는 취미생활 박스와 여행지원금이 제공된다.

취미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집에서 플레이’ 이벤트가 마련됐다. 알바몬앱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나만의 소확행을 적고 받고 싶은 취미박스를 선택하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나만의 향수 KIT(20명), 석고방향제 만들기 KIT(20명), 페이퍼커팅 아트북(30명), 스크래치 나이트뷰(30명) 등이 증정된다.

여행지원금을 지원하는 ‘밖으로 고 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스타그램에 #오늘의알바몬, #알바몬 해시태그를 포함한 알바하는 사진을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일탈 신청서’를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와 알바몬앱에서 참가 신청을 완료한 참가자 중 2명을 추첨해 여행지원금 50만원을 지원한다. 참가자 중 100명에게 모니 캐리어 네임택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에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일괄 발표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