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영 은행연합회장(은행권청년창업재단 이사장, 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 김용범 금융위 부위원장(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앞줄 오른쪽에서 네번째) 등이 행사를 방문에 스타트업 관계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은행연합회>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 금융위원회 김용범 부위원장이 서울 신촌에서 진행 중인 스타트업 기업의 거리축제 'IF 2018'을 30일 방문했다.

김 부위원장은 스타트업 기업의 부스에서 기업 대표 제품·서비스 시연을 참관하고, 대학생 대상 데모데이 코너에선 금융위원장상을 시상했다.

김 부위원장은 시상식에서 "페이스북과 구글, 아마존 등 혁신기업은 청년들이 두려워하지 않고 창업에 도전할 수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청년들이 두려움 없이 창업하고 실패하더라도 재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정부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장을 방문한 김용범 금융위 부위원장(사진 가운데), 김태영 은행연합회장(사진 오른쪽), 윤대희 신보 이사장(사진 왼쪽) 등이 스타트업 (주)에벤에셀케이 부스를 방문해 이미지프레소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은행연합회>

은행권 청년창업재단(D.CAMP)은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신촌역~연세대 앞 '걷기 좋은길'에서 스타트업 기업들이 참여하는 거리축제 'IF 2018'을 열었다.

이날 축제에는 김태영 은행연합회장, 김용범 금융위 부위원장,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이 참여해 스타트업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