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액토즈소프트는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가 삼성 테마와 제휴를 맺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 테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이번달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11주간 삼성 테마에서 진행되며, ‘파이널판타지14’ IP를 활용한 디자인 8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파이널판타지14’의 인기 캐릭터 ‘꼬마 친구’를 모티브로 한 테마 5종과 감성적인 분위기의 배경화면 2종, 게임 내 UI를 기반으로 한 아이콘팩 1종으로 구성돼 있다.

‘파이널판타지14’는 삼성 테마 제휴 기간 중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우선 삼성 테마샵 내 ‘파이널판타지14’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암호를 ‘파이널판타지14’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신규 이용자 대상 ‘7일 무료 이용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 ‘파이널판타지14’ 테마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는 유저 100명을 추첨해 ‘10만 MGP’를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삼성 테마는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홈 화면을 길게 눌러 아이콘을 선택하거나 설정에서 배경화면과 테마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