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풀무원건강생활>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은 한가위를 맞이해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모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추석맞이 선물세트는 건강즙부터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세트, 생활용품 세트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선 풀무원녹즙은 오는 20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으로 풀무원 독보적인 발효 기술이 적용된 발효숙성건강즙과 과채 원료를 그대로 갈아 넣어 가을철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건강즙까지 총 15종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산이 내린 녹용과 삼의 힘 (산녹삼)’, 칡 유래 이소플라본 (12mg), ‘석류가인’, ‘헛개열매와 밀크씨슬’ 등이 있다.

이 외에도 홍삼을 120시간 동안 발효 숙성한 후 껍질부터 뿌리까지 통째로 갈아 넣은 ‘발효숙성홍삼120’도 포함됐다.

추석 선물 준비에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건강즙 제품 2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 1세트(20입)를, 산녹삼을 2세트 이상 구매 시에는 1세트 (30입)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풀무원로하스는 건강기능식품과 스킨케어제품, 가성비족을 겨냥한 실속형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로는 ‘홍삼 진효원 골드’와 고농축 홍삼 농축액에 산삼배양근, 바다제비집, 녹용 등 진귀한 원료를 담은 프리미엄 홍삼 건강기능식품 ‘금사환’이 있다. 스틱형 ‘매실활력청’과 ‘마카활력청’도 포함됐다.

환절기 건조한 피부로 고민인 이들을 위한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3040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보습 에센스 ‘퍼스트 세럼 기프트 세트’와 남성들을 위한 3종 스킨케어 세트 ‘옴므 스페셜 세트’가 마련됐다.

실속형 명절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생활용품 선물 세트도 선보인다. 프리미엄 치약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 세트’와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블랙테라피 헤어케어 세트’ 등이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관계자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만을 모았다”며 “건강한 원료로 정성을 다해 만든 풀무원건강생활 선물세트로 평소 감사함을 전하지 못한 소중한 주위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