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제섬 추석연휴를 맞아 배우 지수와 '랩 시리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천공항점에 한해 인기 제품 3종으로 구성된 지수 세트를 30% 할인 판매한다 <사진제공=호텔신라>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추석연휴를 맞아 인천국제공항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1·2터미널에서 추석 행사를 갖는다고 18일 밝혔다.

제1여객터미널에서는 배우 오는 20일 지수를 초청해 랩 시리즈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지수는 △신라면세점 랩 시리즈 매장 방문 △지수 추천세트 제품 소개 △사은품 증정 △룰렛 이벤트 △사진 촬영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랩 시리즈 구매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지수 친필 사인이 담긴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신라면세점 10월 31일까지 인천공항점 단독으로 랩 시리즈 베스트 3종 제품 △멀티 액션 페이스 워시(100mL), △레스큐 워터 로션(200mL), △에이지 레스큐 페이스 로션(50mL)을 세트로 구성한 ‘지수 추천세트’를 정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한다. 지수 방문 시간에는 지수와 함께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고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준다. 그 외 시간에 방문한 고객들도 키오스크를 활용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찍은 사진을 본인 SNS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2여객터미널에서는 디올 팝업스토어, 에스티 로더 뷰티바 등을 운영한다.

디올과 함께 운영하는 팝업 매장에서는 최근 출시한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 17종을 만날 수 있다. △각인 서비스, △포장지 문구 서비스, △매직미러, △디지털포토 월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스티 로더 뷰티바는 9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뷰티바를 방문해 퀴즈에 참여하거나 신제품 ‘아이 마사지 트리트먼트’ 체험 시 디럭스 샘플 1종을 증정한다.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에서는 신라 단독 ‘와일드 블루벨 트래블 컬렉션’을 판매한다. 인기 제품 3종 △와일드 블루벨 코오롱(30mL),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오롱(30mL), △바질 앤 네롤리 보디 크림(50mL)을 면세점 전용 세트로 구성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기 위해 인천공항을 방문한 고객들이 신라면세점에서 즐겁고 설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