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에서 피셔프라이스 공식 제품 체험 이벤트 '14일의 성장'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제공=손오공>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에서 피셔프라이스 공식 제품 체험 이벤트 '14일의 성장' 체험단을 모집한다.

'14일의 성장' 체험 제품은 다섯 개의 면에 다양하고 재미있는 놀잇감이 가득한 '플레이 앤 런 큐브박스'다. 피셔프라이스 '14일의 성장'은 피셔프라이스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피셔프라이스의 인기 제품을 14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정육면체 큐브 모양의 '플레이 앤 런 큐브박스'는 ▲도형 블럭 맞추기 ▲'까꿍사자'와 건반을 누르면 소리와 함께 불빛이 들어오는 '피아노' ▲'전화기'와 숫자와 색상을 영어로 알려주는 '키패드' ▲'롤러볼'과 나비의 날개를 넘기면 알파벳 및 숫자 노래가 나오는 '플립북' 등 아기가 모양에 따른 분류를 하고 글자, 숫자, 색깔 등 학습의 기본을 쌓도록 도와주는 장난감과 놀이 활동으로 구성됐다.

14일의 성장 '플레이 앤 런 큐브박스' 체험단 모집인원은 총 30명으로, 앉아서 놀 수 있는 생후 6개월부터 36개월의 자녀를 둔 '맘 블로거'를 대상으로 하며, 18일까지 모집하고, 당첨자 발표는 19일 진행한다.

신청은 피셔프라이스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의 '14일의 성장'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체험 제품인 '플레이 앤 런 큐브박스'가 증정된다.

손오공은 피셔프라이스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체험단 모집 등 다양한 이벤트 소식뿐 아니라 아이 발달을 위한 놀이 정보와 아이 성장 단계에 알맞은 피셔프라이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손오공은 앞으로 엄마들끼리 나누는 자유로운 대화방 '맘스톡', 피셔프라이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남기는 '생생후기', 우리 아기 사진을 뽐내는 '포토갤러리'등을 통해 피셔프라이스 브랜드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기능을 좀 더 강화 및 활성화시킬 전략이다.

손오공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피셔프라이스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놀이정보 TIP, 월·연령별 장난감 놀이, 상황별 놀이법 등 놀이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면서 "피셔프라이스 제품과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좀 더 효과적인 놀이 방법과 학습 활동으로 스마트한 엄마가 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