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메종글래드 제주>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메종글래드 제주는 다양한 해산물 메뉴와 함께 가을 미식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해산물에 빠지다’ 프로모션’프로모션과 제주로 가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가을 소풍’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가을, 해산물에 빠지다’ 프로모션은 다음달 31일까지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선보인다.

프로모션 오픈 기념으로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주중 석식 4인 이상 이용 고객에게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소인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삼다정의 대표 뷔페 메뉴와 함께 해물 짬뽕, 모둠 해물찜, 전복장 비빔밥, 등갈비구이, 대하철판구이, 양념 게장 등 다양한 해산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담백하고 육질이 부드러운 참치의 참맛을 눈으로도 즐길 수 있는 참치 해체쇼가 매일 저녁 7시(주말에는 저녁 6시 20분)에 펼쳐진다.

제주로 가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가을 소풍’ 패키지는 오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촉촉한 보습이 필요한 계절을 위해 쥴라이 슈퍼 12 바운스 오일 인 마스크 6개 세트를 선착순 100팀에게 제공한다.

삼다정 조식 뷔페와 함께 소풍의 계절 가을을 위한 아티제 샌드위치 세트,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필름 느낌 감성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후지필름의 그랩픽이 제공된다.

아울러 2박 이상 투숙 시 제주도내 재래시장 및 야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주사랑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9월 투숙 시(추석 연휴 기간 제외)에는 2만원이 추가 할인되는 이벤트(선착순 50팀)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팀 관계자는 “아름다운 계절 가을을 맞아 미식 프로모션과 호텔로 소풍을 떠날 수 있는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며 ”제주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과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제공되는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 제주에서 행복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