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키즈마트 잠실롯데월드몰점’ 매장 사진 <사진제공=ABC마트>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가 3번째 ABC키즈마트를 인천에서 선보인다.

ABC마트는 키즈&맘 콘셉트로 아이와 엄마가 함께 신을 수 있는 커플 슈즈 스토어인 ‘ABC키즈마트’를 인천스퀘어원에 새롭게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ABC키즈마트는 매장 곳곳에 재미 요소를 추가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꾸며진 점이 특징이다. 0~10세까지 연령층을 타깃으로 신발부터, 모자, 가방, 양말,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ABC마트는 ‘ABC키즈마트 인천스퀘어원점’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 키즈 제품을 선보이면서 유·아동 시장 내 ABC마트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ABC키즈마트 인천스퀘어원점은 오픈을 기념해 2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막대 사탕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키즈 대형 타올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그 밖에도 15~16일 양일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캐릭터 솜사탕을 제공하고 아이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캐리커쳐 이벤트를 진행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지난 4월에 처음 론칭한 ABC키즈마트 빠른 성장세에 힘입어 ‘ABC키즈마트 인천스퀘어원점’을 새롭게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신발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엄마와 아이를 위한 다양한 슈즈 제품을 선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