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화갤러리아>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프랑스 명품 브랜드 ‘포레르빠쥬’를 한화갤러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는 13일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 1호점을 오픈하며 포레르빠쥬 국내 사업을 전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올해로 300년을 맞은 포레르빠쥬는 18세기 헤리티지 무기상으로 시작한 가문명으로 핸드백과 지갑과 같은 스몰레더 상품등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포레르빠쥬가 1차적으로 강남 30~40대 여성 고객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포레르빠쥬는 브랜드 희소가치를 중시해 최적의 장소에만 매장을 오픈한다는 방침을 갖고 있다. 현재 프랑스를 비롯한 전세계에 7개 매장만을 운영하고 있다. 갤러리아명품관에 오픈한 국내 포레르빠쥬 1호점은 8번째 매장이다.

방원배 한화갤러리아 패션콘텐츠부문장 상무는 “프랑스 역사와 함께한 장대한 서사 스토리를 담은 포레르빠쥬는 그 어느 명품 브랜드보다 많은 스토리와 매력을 가지고 있다”라며 “이러한 가치 매력으로 기존 명품시장 구도를 흔들 수 있는 새로운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