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가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신제품 H9 안마의자를 특별 판매한다. <사진제공=휴테크>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가 13일 저녁 11시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신제품 H9 안마의자를 특별 판매한다.

1시간 동안 이어지는 이번 방송에서 휴테크는 H9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자동 주문 전화 할인, 일시불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혜택은 현대홈쇼핑 플러스샵TV에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9 안마의자 구매 고객은 휴테크 소형 마사지기 미니마엑스 또는 눈 마사지기 중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라, 안마의자 소모품 3종과 안마의자 전용 러그도 모든 H9 구매 고객에게 증정된다.

휴테크 안마의자 H9은 우아한 디자인과 하이엔드 사양을 갖춘 제품으로, 휴테크 관계자는 "디자인과 기술,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제품"이라며 "추석을 몇 주 앞둔 시점에 가족들과 주변의 소중한 분들을 위한 현명한 선택지"라고 말했다.

안마의자 H9은 마일드한 크림베이지 가죽과 코퍼 골드의 컬러 조화가 인상적인 제품으로, 트위스터 숄더라인과 안마의자 양 옆의 마이크로 패턴으로 세련미를 한층 강화시켰고, 여기에 휴테크 하이엔드 안마의자에 공통적으로 들어가는 다이아몬드 퀼팅 시트를 장착했다.

또한,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고강도 S/L 프레임을 뼈대로, 고탄성 마시볼과 마사지 모듈이 빈틈 없는 손 마사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휴테크 관계자는 "H9 안마의자의 하드웨어도 훌륭하지만, 휴테크 플래그십 모델에 들어가는 휴테크만의 HBLS를 기반으로 100단계로 마사지 부위를 세분화하여 초정밀 마사지를 구현해낸다"고 강조했다.

HBLS(Hutech Body Leveling System)은 휴테크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마사지 로직으로, 인체의 근육과 골격의 위치와 모양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가능케 하는 핵심 기술이다.

이 관계자는 "수타 마사지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5가지 마사지 시스템으로, 사용자 신체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다"면서 "여기에 손, 허리, 골반, 종아리 신체 4개 부위에서 작동 되는 온열 기능을 통해 근육이 부드럽게 풀어지며 마사지 효과가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 TV플러스샵 방송은 현대홈쇼핑 홈페이지 또는 현대Hmall 모바일 어플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