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진기방 SK매직 마케팅본부장, 이정훈 강동구청장, 한재승 코원에너지서비스 고객지원 본부장이 지난 6일 서울 강동구청에서 '사랑의 불꽃 나누GO'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SK매직>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SK매직이 지난 6일 강동구청, 코원에너지서비스와 에너지 취약 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사랑의 불꽃 나누GO’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2일 SK매직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강동구 내 독거노인, 저소득층 가정 등 에너지 취약 계층에 내년 말까지 가스레인지를 매월 20대씩 무상 공급한다. 코원에너지서비스는 지원 받은 가정에 방문해 가스레인지를 설치해 주고 정기적으로 안전 점검을 해주기로 했다. 

진기방 SK매직 마케팅본부장은 “관내 에너지 취약 계층에게 작지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를 가져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지역아동센터, 요양원, 미혼모센터, 무료급식밥차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