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푸조>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이달 19일까지 약 2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푸조 SUV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푸조는 지난해부터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을 중심으로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푸조 SUV의 매력을 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오고 있다.

푸조 SUV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하남 1층 데블스아트리움에 위치한다. 평일과 주말 모두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된다. 전시 모델은 푸조 3008 SUV와 푸조 5008 SUV다. 고객들은 차량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고, 별도의 상담존에서 영업사원에게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 야외 주차장에서 푸조 2008, 3008, 5008 모델까지 푸조 SUV 라인업 전 모델을 직접 시승할 수 있다.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SNS 해시태그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로 푸조 USB 충전케이블, 차량방향제,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상담 후 10월 내에 출고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푸조 SUV의 장점과 매력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팝업스토어, SUV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로 브랜드를 이끄는 푸조 SUV의 매력과 가치를 직접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