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피자헛>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한국피자헛은 신제품 ‘더블 퐁듀 비프킹’과 ‘더블 퐁듀 쉬림프&비프킹’의 정식 출시에 앞서 무료 콜라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의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한국피자헛이 오는 14일 정식 출시하는 제품은 바삭비프와 와규 등 두 가지 비프를 얹은 ‘더블 퐁듀 비프킹’과 비스크 쉬림프와 더블 비프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더블 퐁듀 쉬림프&비프킹’이다.

두 제품 모두 포테이토와 고구마가 들어있는 바이트와 진한 그뤼에르 퐁듀 소스가 어우러져 한입 한입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국피자헛은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6일 단 하루 동안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신제품을 사전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네이버페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 적립과 펩시 콜라 1.25L 무료 증정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쿠폰이다.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는 소셜 커머스 티몬 내 사전 예약 페이지로 일일 선착순 2만 명씩 사전 예약 신청을 받는다.

해당 고객에게는 더블 퐁듀 비프킹 L 사이즈를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때 사용 가능한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 적립 및 펩시 콜라 1.25L 무료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사전 예약 쿠폰이 제공된다.

조윤상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상무는 “피자헛의 신제품을 기대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전 예약으로 피자헛의 새로운 피자를 가장 먼저 맛보시고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