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가연>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소개팅 어플 ‘매치코리아’ 베타 오픈을 기념해 ‘매치코리아로 LOVE 합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가연은 지난달 28일 미혼남녀의 연애 활성화와 혼인 성사율을 높이기 위해 무료 소셜데이팅 애플리케이션 매치코리아를 베타 오픈했다. 

이번 이벤트는 초성퀴즈, 다운로드 등으로 구성됐다. 우선 ‘초성퀴즈 맞히고 친구 공유’ 이벤트는 매치코리아 웹사이트 접속 후 정답을 적은 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해당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앱 다운로드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뒤 웹사이트 이벤트 카테고리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참여된다.

두 가지 이벤트를 모두 참여할 경우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지며, 가연은 오는 30일까지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이벤트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가연 정회원 이용권(2명), 신라호텔 커플 식사권(3명), 배스킨라빈스 싱글콘(200명) 등이 있다.

매치코리아 관계자는 “더욱 많은 이들의 앱 사용 독려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솔로탈출도 하고 선물도 받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