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이 대학생 홍보대사인 핫페퍼스 3기 수료식을 8월 31일 가졌다.<사진=저축은행중앙회>

[이뉴스투데이 배승희 기자] 페퍼저축은행의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Hot Peppers)’ 3기가 두달 간의 프로그램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페퍼저축은행(대표 장매튜)은 8월 31일 핫페퍼스 3기 수료식을 개최, 지난 8주간 홍보대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대학생들에게 수료증과 격려의 말을 전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핫페퍼스는 제2금융권에서 최초로 시작된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에게 금융권 및 홍보, 마케팅 업무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는 여러 실무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핫페퍼스 3기는 프로그램 활동 기간동안 다양한 주제로 개별, 팀 미션을 수행하며 페퍼저축은행을 외부에 알리는 홍보업무를 진행했다.

페퍼저축은행은 이날 수료식에서 핫페퍼스 3기의 활약상을 소개하며 프로그램 활동기간 동안 가장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팀과 개인을 선발, 최우수팀상과 최우수 멤버상을 수여했다.

페퍼저축은행은 우수 활동자에 한해 인턴십 기회와 채용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실제로 지난 핫페퍼스 참가자를 정규직으로 채용한 바 있다.

페퍼저축은행은 핫페퍼스와 같은 대학생 대상 인재 양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2015년부터 매년 호주대사관과 함께 ‘페퍼저축은행 호주유학 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현재 경기 및 호남지역을 중심으로 영업중인 페퍼저축은행은 국내 유일의 호주계 저축은행으로 ‘2016 주한호주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어워즈’ 서비스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오는 10월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2018 LPGA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대회에 유일한 공식 저축은행 후원사로 참여한다.

모그룹인 페퍼그룹은 2017년 12월 기준 약 49조원의 관리자산을 보유한 글로벌 금융기관으로 호주를 포함, 대한민국과 영국, 아일랜드, 스페인 등지에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