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연극 'ART'에 투자
상태바
하나카드, 연극 'ART'에 투자
'하나카드 컬처'에서 예매 시 35%할인 및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20%의 하나머니 적립 혜택
  • 배승희 기자
  • 승인 2018.09.0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이뉴스투데이 배승희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가 공연전문기획사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김수로·김민종 대표이사)의 연극 ‘ART’에 투자한다.

하나카드가 이번에 투자하는 연극 ‘ART’는 토니 어워즈 ‘베스트 연극상’을 수상한 프랑스작가 야스미나 레자의 극본을 바탕으로 배우 엄기준 등 호화 배우 캐스팅으로 오는 9월 7일부터 11월 14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지난 해 11월부터 시작한 하나카드와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의 문화투자사업은 초연인 뮤지컬‘원스어폰어 타임 인 해운대’를 시작으로 지난 4월 개막한 뮤지컬 ‘스모크’를 통해 수준 높은 공연을 제공해 관객들의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이렇게 하나카드의 문화공연사업이 최근 주목을 받는 이유는 단순히 손님초청 행사 등을 위해 일정금액을 후원하거나 일회성 일부 제작비 투자 등 소극적 후원 방식이 아닌 뮤지컬·연극의 소재 발굴부터 공연에 이르는 전반에 사업 파트너로서 함께 참여하고 있는 것이 주된 이유이다.

하나카드는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와의 문화투자사업을 통해 제작사에 제작비 전액을 투자하여 제작사의 안정적인 작품 활동 보장과 수준 높은 작품을 만들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이러한 작품을 하나카드 손님에게 다양한 혜택을 통해 보다 쉽게 관람할 수 있는 대고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문화공연업계에 새로운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다.

한편 연극 ‘ART’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컬처’에서 예매 시 35%할인 및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20%의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