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가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대상으로 컴퓨터 기초 교육을 무료로 실시했다. <사진제공=부산디지털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부산디지털대학교(총장 양상백)가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대상으로 컴퓨터 기초 교육을 무료로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지난 28일 오후 3시에 부산디지털대 5층 PC실습실에서 개최됐으며, 30일 오후 3시에도 열린다.

신·편입생의 온라인 수업에 대한 적응력을 높이고 컴퓨터 사용능력을 향상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된 이번 교육은 초급, 중급, 고급 과정으로 이뤄진 가운데, 컴퓨터 첫걸음 시작하기(윈도우 시작, 인터넷 활용)의 내용을 비롯해 한글문서 작성하기, 다양한 프로그램 사용법 등으로 구성됐다.

부산디지털대는 참석이 어려운 학생들은 수강 및 출석, 리포트 작성 안내 등 온라인으로 학습하는 방법을 대학 홈페이지 내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부산디지털대 관계자는 "컴퓨터 기초 교육 외 대학 선배들이 신입생들의 학교 생활 적응에 도움을 주는 'BDU 리더스 클럽' 프로그램을 비롯해 다양한 학습지원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