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이피알>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Forment)가 ‘포맨 올데이 익스트림 헤어 스프레이’를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맨트 포맨 올데이 익스트림 헤어 스프레이는 어떤 스타일이든 자연스럽고 강력하게 고정시켜주는 세팅력의 워터타입 헤어 스프레이 제품이다. 

마이크로밀 엠브레인에서 실시한 20~30대 성인 남성 3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의 ‘남성 헤어 스프레이의 구매 고려 요인’에서 ‘스타일 세팅과 고정력’을 꼽은 결과를 토대로 개발돼 출시된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포맨트 포맨 올데이 익스트림 헤어 스프레이는 시간이 지나도 강력한 고정력과 세팅효과를 보여주며, 헤어스프레이 특유의 하얀 가루 날림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초미세 입자 분사력으로 뭉침없이 모발에 고르게 흡착되어 떡지지 않는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샴푸 시 깔끔하게 세정되어 시원한 두피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코튼 허그 향으로 향기로운 모발 관리가 가능하다. 감추출물과 동백나무잎추출물, 캐럽콩 추출물 등 모발 보호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을 함유하여 두피 진정 및 보습 유지에 도움을 준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공들여 손질한 헤어스타일의 유지시간 때문에 고민이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린다”며, “포맨트 포맨 올데이 익스트림 헤어 스프레이 제품으로 오래도록 강력하게 유지되는 헤어 스타일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맨트 포맨 올데이 익스트림 헤어 스프레이는 포맨트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