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골프 2018 가을겨울 블랜킷 벤치다운 화보 <사진제공=LF>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LF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가 올 겨울 한파를 대비한 벤치다운 신제품을 내놓았다.

헤지스골프는 ‘블랜킷 벤치다운’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블랜킷 벤치다운은 보온성, 활동성, 스타일을 살린 아이템으로 필드와 스포츠 활동 외 일상 생활에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방풍 기능성 원단으로 바람을 차단하고 고급 발열 안감과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자랑한다.

목 부분, 주머니 등 신체가 닿는 곳곳에 부드러운 감촉 기모 소재를 적용했으며,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감으로 따뜻함을 더했다.

롱다운 단점으로 지적된 활동성 제약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2WAY 지퍼를 적용하고 밑단 옆 부분을 트임 및 스냅 처리하는 등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디테일을 강화했다.

남성 제품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색, 여성 제품은 △블랙 △카키 △베이지색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5만8000원이다.

한편 헤지스골프는 블랜킷 벤치다운 출시를 기념해 29일부터 9월 말까지 해당 제품을 10% 할인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