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KT의 알뜰폰 그룹사 KT 엠모바일이 화웨이 스마트폰 ‘노바 라이트 2’와 ‘미디어패드 T3 10’를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드림박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드림박스’ 패키지 상품은 KT 엠모바일 상품 중 1만8000원 이상 요금제로 24개월 약정하면 기기 할부 원금이 면제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노바 라이트 2’는 안면인식 잠금 해제 기능과 후면 듀얼 카메라, 전면 AR 렌즈 등의 기능을 갖췄다. 5.65인치 화웨이 풀뷰 디스플레이(HUAWEI FullView Display)와 약 7.45mm의 두께 및 143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

‘미디어패드 T3 10’은 저광 모드 및 시력 보호 모드를 지원하고 MS 오피스가 기본 탑재돼 워드, 파워포인트 등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KT 엠모바일은 ‘드림박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스마트폰 액세서리 쇼핑몰 ‘M 쇼핑’ 3만 원 쿠폰과 교육 소셜커머스 에듀팡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화웨이는 모든 구매자를 대상으로 화웨이 노바 라이트 2의 국내 공식 제품에 대한 3개월 패널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화웨이 제품은 서울 홍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화웨이 직영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총 66개점의 서비스센터를 통해 AS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