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샘>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한샘은 자사 온라인몰에서 ‘생활용품 1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 모집은 총 169명에게 한샘몰에서 판매중인 생활용품을 무료 또는 1000원으로 체험 가능한 기획전이다.

지난 1차 기획전에는 1000여명이 넘는 고객들이 지원했고,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전보다 더 많은 상품을 체험단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4일 한샘몰 공지사항과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양문형 칫솔살균기,’ ‘키엔 블랙심플 프라이팬’, ‘재크 철제 베란다랙’ 등 생활용품부터 인테리어 소가구와 한샘윈도우 커튼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제품간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체험단 신청 방법은 한샘몰 홈페이지에서 체험단 모집 페이지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체험단이 된 후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에 해당 제품 사용 팁을 포함한 사용 후기 2회와 한샘몰 구매 후기 1회를 등록하면 된다.

한샘 관계자는 “생활용품과 소가구 신상품과 한샘몰 인기상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