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글라이드 익스프레스 사용컷 <사진제공=실큰(Silk’n)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실큰 코리아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내 헬스&뷰티 편집숍 뷰티인보우에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뷰티인보우 천호점 입점은 지난 6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뷰티인보우 입점 후 두번째 입점으로 실큰 코리아 베스트셀러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총 12종 제품을 판매한다.

△제모기 글라이드 익스프레스 △핸디형 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리덤 △고주파 피부 관리기 페이스타이트 △안티에이징케어 의료기기 페이스에프엑스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 △올 인원 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 △트러블케어 LED 피부 관리기 블루 △클렌징 퓨어 등 각자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다.

최근 출시한 다양한 신제품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LED 조명과 5배 확대경으로 꼼꼼하게 피부를 체크할 수 있는 미러루미 △핫앤쿨 마사지기 스킨비비드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팩까지 실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이번 현대백화점 천호점 뷰티인보우 입점을 기념해 9월 말까지 입점 전 제품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직접 디바이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채널을 늘려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