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에스제이듀코의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126년 역사의 프랑스 남성 브랜드 브로이어(BREUER)와 프렌치 감성의 셔츠 브랜드 브로이어 블루(BREUER BLEU)가 8월 24일부터 9월 9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브로이어>

시즌마다 고급 퀄리티와 소재를 선보이며, 현대적인 감성으로 편안함을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로이어는 기본에 충실한 우아한 실루엣, 파리의 시크함과 니스의 여유로움, 최고급 원단 셀렉션과 세련된 워싱 기법을 바탕으로 절제의 미학과 감성을 추구하고 있다.

이번 시즌은 최고급 캐시미어와 울 소재를 활용한 재킷과 니트부터 구스다운 충전재의 코트 및 포근한 착용감의 플라넬 셔츠, 울과 실크 믹스의 타이 등을 출시해 평소 모던하고 심플한 룩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브로이어'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정상 제품 기준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25만 원 금액 할인권을 제공하며,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매력적인 폴로셔츠 2매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 및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골프 장갑 세트를 사은픔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로이어 블루'는 비즈니스부터 캐주얼까지 남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컬렉션을 제공하고 있는 브로이어의 형제 브랜드이다. 메인 아이템인 셔츠를 중심으로 니트웨어를 포함한 어패럴 라인과 슈즈, 가방, 지갑, 벨트 등 액세서리 라인 등 다방면의 제품을 제공한다. 

브로이어와 함께 에스제이듀코의 창립 25주년을 기념한 프로모션 행사를 개최하는 브로이어 블루는 정상 상품 기준 20% 세일과 함께 브로이어 양말 및 골프 장갑 세트를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증정(조기 소진 시 종료)한다. 또한, 남자 선물용으로 셔츠 2매 구성의 10만 원 세트, 가죽 지갑과 벨트 구성의 25만 원 세트 등을 선보인다.

행사 제품은 전국 브로이어, 브로이어 블루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