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게임빌>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게임빌은 다음달 1일 서울 상암동 ‘OGN E-Stadium GIGA Arena’에서 열리는 MLB 모바일게임 e스포츠 ‘2018 MLB Perfect Inning eSports Series’ 관람 신청을 오는 26일 마감한다고 24일 밝혔다.

게임빌에 따르면 MLB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힌 이후 참가 선수 모집은 160여명의 선수들로 1주일 만에 마감됐으며, 현장 관람 신청도 증가했다.

이번 대회는 ‘MLB 퍼펙트 이닝 2018’의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LIVE PvP’를 통해 3이닝 동안의 대전으로 참가 선수들이 승패를 겨룬다.

게임빌은 "예선은 토너먼트 방식, 본선은 실제 MLB 경기 방식과 같은 지역별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된다"며 "다음달 1일 대회가 열리는 상암동 현장에서 현장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주요 경품으로는 ‘항공권을 포함한 2018 월드 시리즈 관람 티켓’, ‘항공권을 포함한 2019 MLB 개막전 티켓’, ‘항공권을 포함한 2018 일본 올스타 투어 티켓’을 걸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외에도 류현진, 오승환 등 주요 한국 선수들의 사인 물품과 구단 공식 유니폼 등도 현장 관람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 당일에는 투수로서 메이저리그를 호령하고 한국인 최초로 월드 시리즈 우승 반지를 낀 ‘핵잠수함’ 김병현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다.

또 MLB 올스타전에서도 진행되어 인기를 얻었던 ‘VR 홈런 더비 이벤트’도 대회 당일 열리며, OGN, 티빙, 트위치 등 CJ 보유 채널을 통해 대회 영상이 배포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말했다.

한편 MLB측에서도 처음으로 진행되는 MLB 모바일 e스포츠 대회에 높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MLB 아시아 태평양 지역 짐 스몰(Jim Small) 부사장은 "게임빌과 함께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MLB e-스포츠 야구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MLB는 한국을 포함하여 전 세계 야구 팬들이 재미있고 독특한 이번 e스포츠 대회에 참가하여 마음껏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