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제네시스>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2018 제이디파워 신차품질조사(IQS) 전체 브랜드 1위 달성 기념으로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네시스는 이달 24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해 9월 6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8차수에 걸쳐 총 2700여명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G70와 G80을 약 2주 동안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시승 이벤트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6월 미국의 시장조사업체 제이디파워가 발표한 '2018 신차품질조사'에서 종합 1위를 달성한 제네시스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우수한 품질기술력을 입증했다. 이번 이벤트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제네시스의 우수한 상품성과 주행성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제네시스는 G70 100대와 G80 300대 총 400대의 렌탈시승 차량을 운영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총 2700여명의 고객을 선정해 제네시스의 상품성을 충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약 2주간의 장기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시승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제네시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희망하는 차종, 차수, 지역 등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제네시스는 홈페이지 응모 고객 중 신청 일정에 따라 차수별로 고객 300~400명을 선정하여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 고객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높은 품질기술력을 증명한 제네시스 G70와 G80를 더욱 많은 분들께서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뛰어난 주행성능과 첨단 편의사양,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 제네시스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