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이배냇>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등 관련 대표 브랜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행사다. 아이배냇 부스는 B홀 C100에 위치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아이배냇은 프리미엄 ‘순산양분유’부터 영유아 및 3세 이상의 아이를 위한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인다. 또 산양유아식 정품 체험 기회와 이유식 및 간식을 직접 시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배냇은 3세 이상의 아이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에서는 유아 및 어린이 제품을 원 플러스 원(1+1) 증정 및 할인 판매한다.

부스를 방문해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물품 무료 증정하는 부메랑 이벤트도 준비한다. 행사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여긴 어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는 아이 먹거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육아 상담원이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