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가 '미니언즈 티머니' 3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한국스마트카드>

[이뉴스투데이 김민석 기자] 한국스마트카드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디자인으로 한 '미니언즈 티머니' 3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미니언즈 티머니는 전국 세븐일레븐 9500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존 티머니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 4대 편의점, 카페, 베이커리 등 티머니 유통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미니언즈는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슈퍼배드'시리즈에 등장한 캐릭터다. 스마트카드는 미니언즈를 디자인을 앞세워 팬, 어린이, 학생 등 소비자를 공략할 예정이다.

스마트카드는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카드는 21일까지 페이스북에서 '미니언즈 티머니 소문내기'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니언즈 티머니를 증정한다.

또 26일까지 진행되는 '위메프 찬스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미니언즈 티머니 3종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페이먼트&플랫폼 사업부문장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미니언즈가 티머니와 만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소장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좋은 상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