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가이드맨>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세부 현지 여행사 가이드맨에서 오픈 5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며 여행 후기 이벤트를 11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 후기 이벤트는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을 결합한 가이드맨의 기획상품인 자유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에 한해 온라인 카페, 블로그, SNS 등에 여행 후기를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베스트 후기 당첨자로 선정되는 3명에게는 20만 원의 겨울 휴가지원비를, 우수 후기 당첨자로 선정되는 3명에게는 소정의 겨울 휴가지원비를, 모든 후기 작성자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각각 지급한다고 밝혔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5일에 진행된다. 

또한 가이드맨은 세부를 찾는 가족단위 여행객과 워크샵 등의 단체여행객을 위해 투어 예약 인원수에 따라 기념품 외 마사지, 해양레포츠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할인 또는 무료로 제공하는 여름 휴가 시즌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가이드맨 관계자 측은 “현재 가이드맨은 필리핀 세부점, 보라카이점, 베트남 다낭점,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점을 운영중인 동남아 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현지 여행사 그룹으로 고객의 여행 만족도를 중심으로 기획한 자유패키지 상품이 국내 여행객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가이드맨이 지속적으로 성장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올해 태국 방콕점과, 파타야점을 오픈 예정 중에 있으며, 내년에는 필리핀의 팔라완에도 지점을 개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이드맨 세부점의 자유패키지 여행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이드맨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