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준상 기자] 한국감정원이 지난 7일 ‘대국민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고 상장과 소정의 상금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 2월부터 6월 말일까지 실시된 공모전에 접수된 아이디어는 총 21건으로 1·2차 평가를 걸쳐 최종 2건이 선정됐다.

이번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관련 부서의 사업화 가능성 등 재검토 과정을 거쳐 활용성이 높은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업무 개선에 반영해 ‘열린 혁신 민간 일자리 창출’을 실천할 계획이다.

시상식에 참여한 박상열 공시통계본부장은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과 수상자들께 감사와 축하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국민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한국감정원이 사회적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감정원은 대국민 일자리 창출 의견수렴 채널을 연중 상시운영 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매년 2회(반기별) 혁신성, 실현가능성, 창의성, 효과성, 지속성을 기준으로 심사해 우수작으로 채택된 아이디어는 상장과 함께 소정의 상금(최우수 100만원, 우수 50만원, 장려 25만원)을 수여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