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필립모리스>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7일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자사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홀더+듀오폴리오 패키지’ 판매를 개시했다.

듀오폴리오 패키지는 아이코스 기기(포켓 충전기, 홀더)와 별도의 홀더를 동시에 수납할 수 있는 슬림핏 파우치와 추가 홀더 1개(네이비·화이트 택 1)로 구성됐다. 기존 아이코스 기기에 추가 홀더까지 홀더 2개를 교대로 충전하면 아이코스를 연속 사용할 수 있다. 

또 함께 제공되는 듀오폴리오 파우치는 덮개에 자석이 있어 편의성을 강조했다. 포켓 충전기를 빼지 않고 충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파우치와 추가 홀더로 구성된 듀오폴리오 패키지 가격은 3만8000원이다. 전국 GS25 편의점 외에 아이코스 스토어,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 및 일부 소매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필립모리스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아이코스 교환 서비스도 GS25 편의점까지 확대한다. 기존 서비스는 아이코스 스토어, 일렉트로마트, 서비스센터 및 일부 소매점에서 가능했다. 

필립모리스는 현재 전국 GS25 20개 점포에서 교환 서비스를 시범 운영 중이고 이달 말부터 지속적으로 확대·운영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