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 원더데이 포스터 <사진제공=원더브라>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란제리 브랜드 원더브라가 브랜드데이인 8월 8일, 원더데이 프로모션을 연다.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원더브라는 브라컵을 연상시키는 숫자 8이 더블로 겹쳐지는 날인 8월 8일 ‘오늘은 원더데이’를 맞아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5년째를 맞는 올해 원더데이는 5일 GS샵에서 미리 만나는 원더데이 특집방송을 진행한 것을 시작으로, 8일 원더데이 당일 온오프라인에서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앞서 5일 하루 동안 GS샵에서 진행된 홈쇼핑과 T커머스 특집방송에서는 브라, 팬티 4세트로 구성된 원더데이 특별 패키지 약 4만세트를 판매해 33억원(소비자가 기준 주문금액) 이상 매출을 기록했다.

​8일에는 원더브라 매장을 당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더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더브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하고 #88원더데이 #원더브라 해시태그와 함께 매장방문 인증샷 및 구매 인증샷을 찍어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고객들 중 88명을 추첨해 원더브라 브라, 팬티 1세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원더데이 당일 브라, 팬티 세트 구매고객에게는 원더브라 정품 팬티 1종을 추가 증정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2배 이상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브랜드 공식몰인 원더브라몰에서는 이날 구매자에 한해 적립금 3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일주일간 브라, 팬티 4세트와 세컨팬티 2세트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8만4500원 특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김계현 엠코르셋 사장은 “원더데이 고객들이 올해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실속 있는 구매와 재미있는 이벤트 참여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