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2>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1대 100'에 김태원이 출연해 부활 33주년 앨범에 대해 언급했다.

31일 방송될 KBS2 '1대 100'에서는 김태원이 출연, 이번 부활 앨범 타이틀곡에 대해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MC가 "부활 33주년 기념으로 발표한 곡 <꽃>이 700번 수정 끝에 탄생한 곡이라고?" 질문하자 김태원은 "부활의 보컬이 현재 10번째인데 그 친구가 아직까지 히트곡이 없다. 보통은 한 곡씩 갖고 나갔었는데… 그래서 그 친구에게 선물을 주기위해서 굉장히 노력한 노래고, 부활 33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곡이기도 하다"라며 곡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드러냈다.

이어 "박완규씨가 <녹음실의 악마>라고 했는데 뭐라고 혼냈기에 그런가?"라고 묻자 김태원은 "은유를 사용하곤 하는데… '하늘에서 고래가 떠다니는 느낌을 모르나? 그걸 알 때까지 불러야 돼'라고 했다. 정작 나는 그 느낌을 모른다"고 고백해 100인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KBS ‘1 대 100’의 또 다른 게스트로는 배우 문희경이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과연 김태원은 5천만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김태원이 도전한 KBS ‘1 대 100’은 7월 31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