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을지로 본점에서 김도진 기업은행장(오른쪽 끝), 권혁동 고객(오른쪽 두 번째), 이용애 고객(오른쪽 세 번째), 김득연 고객이 ‘2018 IBK 개인고객 대상’ 시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IBK기업은행>

[이뉴스투데이 배승희 기자] 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은 30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2018 IBK개인고객 大賞’ 시상식을 열고 김득연·이용애·권혁동 고객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업은행은 영업점 추천을 받아 IBK와 20년 이상 거래한 개인고객 중 역경극복·가족애·사회봉사활동 등 사회에 귀감이 되는 고객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선정된 고객에는 순금메달(10돈)을 증정하고 각종 금융 수수료를 평생 면제한다.

김득연 고객은 기업은행을 36년간 거래하며 교육재단 설립, 해외 장학사업 등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용애 고객은 23년 전 기업은행 반월지점 5층에 식당을 개업해 기업은행 직원들의 홍보 속에 식당을 지역 대표 맛집으로 성장시킨 특별한 인연이 있는 고객이다.

권혁동 고객은 창업 초기 기업은행과의 인연을 시작으로 23년간 온 가족이 기업은행만을 거래하는 고객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업은행과 오랫동안 좋은 인연을 유지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 파트너로 함께 하겠다는 동반자금융의 의지를 담은 행사”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