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29일까지 5일 동안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 <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H&B 스토어 올리브영이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마케팅’을 펼친다.

올리브영은 29일까지 5일 동안 역대 최대 규모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데이는 바캉스 콘셉트에 맞게 휴가 전후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았다. 색조, 헤어, 클렌징, 썬케어, 데오도란트, 제모 등 휴가철 필수 카테고리로만 총 1000여개 품목을 할인한다.

해당 기간 동안 올리브영은 대표적인 바캉스 필수템 △키스미 히로인 롱앤컬 마스카라 EX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프레쉬라이트 쿨블랙·밀러애쉬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지친 피부를 달래주는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워터젯 바이탈 하이드라솔루션 △로레알 TRS 인스턴트 미라클헤어팩 △센카 퍼펙트 화이트 클레이 등 애프터 바캉스 상품도 할인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휴가를 준비하며 고객들이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데이’를 5일로 확대했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우수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VVIP고객에게는 4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을, VIP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