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오라클이 클라우드 이전에 소요 되는 시간과 비용을 약 30% 가량 절감하는 자율운영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소어 투 더 클라우드 (Soar to the Cloud)’ 솔루션은 최신의 자동화 도구 세트와 검증된 클라우드 전환 방법을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내부 구축형) 사용 고객이 이르면 20주 만에 오라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오라클 소어는 점검과 평가, 프로세스 분석, 자동화 데이터, 시스템 구성 마이그레이션 유틸리티 등 빠른 통합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오라클 EBS(E-Business Suite), 오라클 피플소프트(PeopleSoft), 그리고 오라클 하이페리온(Hyperion)을 이용하는 고객은 오라클 소어를 통해 오라클 ERP 클라우드, SCM 클라우드, EPM 클라우드로 이전 가능하다.

오라클 회장 겸 CTO인 래리 엘리슨은 “이제 오라클 ERP를 상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보다 기존의 오라클 EBS를 클라우드 기반의 오라클 퓨전 ERP로 옮기는 것이 더 쉬워진다”며 “이전에 수동으로 할 수밖에 없었던 이전 작업의 상당수를 자동화해  향후 업그레이드의 필요성이 없어지게 된다”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