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핀크>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인공지능 기반 모바일 금융 서비스 ‘핀크’는 19일 ‘투뿔카드’ 이용자에게 최대 5만원 캐쉬백 혜택을 제공하는 ‘투뿔카드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투뿔카드 소지자 중 최근 1년간 하나카드 신용카드의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 50만원 이상 사용 시 5만원 상당의 핀크머니를, 50만원을 사용하지 않아도 3만원 상당의 핀크머니를 증정한다. 사용 금액은 투뿔카드 사용등록 월의 다음달 1일부터 말일까지의 결제 내역으로 합산되며, 3만원 미만 시 이용 금액만큼의 캐쉬백만 제공된다.

캐쉬백으로 제공되는 핀크머니는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으로, 카드 사용 등록 달에서 두 달 후 중순경에 핀크계좌를 통해 충전될 예정이다.

핀크 마케팅 담당자는 “휴가 등 지출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고객을 위한 풍성한 적립금 혜택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많은 이용자가 이번 행사는 물론, 앞으로도 무제한 적립 혜택을 갖춘 핀크 ‘투뿔카드’와 함께 돈을 쓰면서도 모으는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투뿔카드는 핀크와 하나카드가 제휴해 만든 무제한 적립금 혜택의 신용카드다. 핀크에서만 신청 가능하며, 적립금 혜택을 두 번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