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KEB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3년 연속 은행산업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는 기업의 서비스 품질을 손님이 체감한 정도를 측정한 지수다.서비스 평가단이 33개 산업, 118개 기업·기관을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방문하고 품질을 평가했다.

하나은행은 1위 선정을 기념해 이날 전국 영업점에서 선정된 '손님칭찬 우수직원'과 '우수 CS(고객만족)리더' 등 직원 100명을 본점으로 초청해 시상식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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